홈으로
>

대학생활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대학생활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8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8-02-05 11:02:37 조회수 : 1282
2018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※ 분할납부 신청은 인터넷(우리대학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) 신청만 가능하며, 2회 ~ 4회 분할 가능 합니다.
※ 분할납부고지서는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확인하여 납부합니다.
※ 분할납부 중에는 휴학신청이 불가하며, 완납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※ 등록금 분할납부 학생이 국가장학금을 2차 기간에 신청한 경우 분할납부를 완납해야 국가장학금 수혜가 가능합니다.

◎ 분할납부 대상 학생
신입생, 유급생, 재입학생, 휴학생을 제외한 재학생 전체 대상 (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 가능)

◎ 분할납부 신청기간 : 2018. 02. 12(월) ~ 02. 16(금)
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(2회 ~ 4회)

◎ 분할납부 횟수별 납부금액
등록금고지서에 표기된 ⇒ 납부할금액 ÷ 본인이 신청한 분할 횟수 = 분할납부액

◎ 분할납부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
1. 2회 분할 : 1차 ⇒ 2018. 02. 20(화) ~ 02. 23(금)
2차 ⇒ 2018. 03. 19(월) ~ 03. 23(금)

2. 3회 분할 : 1차 ⇒ 2018. 02. 20(화) ~ 02. 23(금)
2차 ⇒ 2018. 03. 19(월) ~ 03. 23(금)
3차 ⇒ 2018. 04. 16(월) ~ 04. 20(금)

3. 4회 분할 : 1차 ⇒ 2018. 02. 20(화) ~ 02. 23(금)
2차 ⇒ 2018. 03. 19(월) ~ 03. 23(금)
3차 ⇒ 2018. 04. 16(월) ~ 04. 20(금)
4차 ⇒ 2018. 05. 14(월) ~ 05. 18(금)

◎ 분할납부 신청절차
우리대학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→ 등록관리 분할납부 신청 → 분할횟수 신청(2회~4회) → 분할납부 승인(2월 19일(월)) → 분할납부 고지서 확인 및 납부

※ 지정된 납부기간에 신청자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분할납부고지서의 우리은행 가상계좌를 확인하여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송금하거나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납부합니다. (타은행 송금 가능. 단, 수수료 본인 부담)

◎ 분할납부 유의사항
1. 분할납부 중에는 휴학신청이 불가하며, 완납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2. 분할 등록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하여 제적됩니다.
(단, 기 납부한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)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제45회 대구보건대학교 학위수여식 안내
다음글 2018학년도 1학기(2차) 국가 교육근로장학생 신청기간 변경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