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대학생활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대학생활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7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7-08-16 09:08:25 조회수 : 1274
1. 2017학년도 2학기 재입학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.
가. 신청기간: 2017년 8월 21일(월) ~ 8월 22일(화)
나. 합격자발표: 2017년 8월 24일(목)
다. 재입학생 등록: 2017년 8월 24일(목) ~ 8월 25일(금)
라. 합격자 공지: 개별연락
마. 접수처: 본관 1층 교무지원팀
바. 신청시 구비서류
1) 성적증명서 1부
2) 제적증명서 1부
사. 재입학 규정안내
1) 관련근거: 고등교육법 제32저(학생의 정원) 및
동법 시행령 제28조(학생의 정원), 제29조의 2(재입학)
2) 용어정의 (재입학): 당해대학에 재적한 사실이 있던 자를 당해 모집단위에
결원이 있는 경우 동일학년 이하에 입학을 허가하여
재입학의 기회를 부여 하는 것
3) 재입학생 서류심사: 재입학생 신청자가 여석인원보다 많을 경우에는 접수시기,
재학 시 성적 등을 사정기준으로 함
아. 문의사항: 320-4554(교무지원팀 학적담당)


교무지원팀장 김정환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7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다음글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