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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7-08-07 09:08:45 조회수 : 1375
2017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◎ 분할납부 대상 학생
휴학생, 유급생, 재입학생을 제외한 재학생 전체 대상
(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 가능)

◎ 분할납부 신청기간
2017. 08. 07(월) ~ 08. 16(수)
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(2회 ~ 4회)

◎ 분할납부 횟수별 납부금액
1. 2회 분할 : 1차 ⇒ 2017. 08. 21(월) ~ 08. 25(금)
2차 ⇒ 2017. 09. 18(월) ~ 09. 22(금)
2. 3회 분할 : 1차 ⇒ 2017. 08. 21(월) ~ 08. 25(금)
2차 ⇒ 2017. 09. 18(월) ~ 09. 22(금)
3차 ⇒ 2017. 10. 16(월) ~ 10. 20(금)
3. 4회 분할 : 1차 ⇒ 2017. 08. 21(월) ~ 08. 25(금)
2차 ⇒ 2017. 09. 18(월) ~ 09. 22(금)
3차 ⇒ 2017. 10. 16(월) ~ 10. 20(금)
4차 ⇒ 2017. 11. 13(월) ~ 11. 17(금)

◎ 분할납부 신청절차
종합정보시스템 접속 → 분할횟수 신청(2회~4회) → 분할납부 승인(8월 18일) → 분할납부고지서 출력 → 등록금 납부
※ 지정된 납부기간에 신청자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합니다.
(타은행 송금 가능. 단, 수수료 본인 부담)

◎ 분할납부 유의사항
1. 분할납부 중에는 휴학신청이 불가하며, 완납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2. 분할 등록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하여 제적됩니다.
(단, 이전 납부한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)

◎ 기타문의
재무팀 (053)320-124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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