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대학생활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대학생활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1학기 수강신청기간 및 수강신청 정정기간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2-02-01 16:02:49 조회수 : 1426

  가. 수강신청 및 정정기간
    1) 재학생수강신청 : 2012.02.13(월) ~ 02.16(목)(성적포기신청 포함)
    2) 복학생수강신청 : 2012.02.20(월) ~ 02.23(목)(성적포기신청 포함)
    3)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정정기간 : 2012.03.05(월) ~ 03.09(금)
  
나. 수강신청 및 정정절차
    1) 수강신청
      ① 학생 본인이 종합정보시스템 접속
      ② 신청과목 변경(해당자에 한함)
      ③ [수강신청확인]클릭
    2) 수강정정
      ① [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]출력
      ② 학생들에게 배부
      ③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☞ 학생 본인 서명 → 학과사무실에서 수합하여 보관
        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☞ 지도교수 지도하에 변경사항 기재 → 지도교수 서명 → 학생 본인 서명 → 학과사무실에서 수합 → 학과 조교가 전산으로 수정처리
      ④ [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]을 학과에서 보관(학년순, 학번순)
      ⑤ 학기 종료 후 교무지원팀으로 제출
  
다. 주의사항
    1) 수강신청시 졸업에 필요한 학점 80학점(3년제 120학점)이 충족될 수 있게
       지도교수님께서는 수강지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 ※필수이수학점 교양 6학점, 전공 60학점 이상(3년제 교양 10학점,
         전공 90학점 이상)이 반드시 포함 되어야 합니다.
    2) 재수강과목의 경우 [재이수 대상강좌]에서 동일(코드)과목을 수강신청 하여야
       재수강 처리 됩니다.
    3)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은 학과에서 수합하여 학기 종료 후 교무지원팀으로
       제출합니다.
    4) 수강정정으로 인해 지도교수의 지도가 필요할 경우 [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]에
       지도교수의 서명이 필요합니다.
    5) 수강제한인원을 초과할 경우 과목에 따라 수강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    6) 2012.03.12(월)부터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최종 수강신청내역을 반드시
       확인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  
라. 문의사항 : 담당자 박선경(내선 215)

붙임 2012-1학기 수강신청 및 정정방법 안내문 1부.
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2012_1)수강신청및정정방법안내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2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
다음글 1학기 성적포기신청 기준 및 방법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