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대학생활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대학생활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등록금 분할납부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06-07-31 08:07:01 조회수 : 2625

◎ 등록금분할납부 대상
    1. 가계 형편이 어려운 자
   단, 유급생, 재입학생은 분할납부 신청대상에서 제외한다.
   (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가능)

◎ 신청절차
   1. 신청서(학과 사무실에 비치)를 발급 받는다.
   2. 신청서를 학과장에게 제출하고 승인을 받는다.
   3. 1차 등록기간 내 재무팀에 신청서를 제출한다.
   4. 분할납부 고지서를 수령하고 등록금을 우리은행 영송학원 출장소에 납부한다.
  
◎ 납부 방법
   1. 최초의 납입금은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고지서를 받아 납부하여야 한다.
   2. 1차 납입금은 등록금의 1/2로 하고 2차 납입금은 그 나머지로 한다.
   3. 최초 납입금을 납부한 후 2차 납입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
     학칙(제21조 제적)에 의하여 제적된다.(단, 1차 납부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)

◎ 등록기간
    1차 ⇒ 2006. 8. 21(월) ~ 8. 25(금)  
    2차 ⇒ 2006. 10. 9(월) ~ 10. 13(금)
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의무기록사, 위생사 시험일정 공고
다음글 직원모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