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대학생활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대학생활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24학년도 하계방학 중 집중휴무기간에 따른 민원업무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24-07-26 15:07:37 조회수 : 157

1. 교무지원팀에서 알려드립니다.

   하계방학 기간 중 대학 행정부서의 집중휴무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민원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2. 집중휴무기간 : 2024. 7. 29 () ~ 2024. 8. 2()

 대 상 : 전체 행정부서 및 전체 학과

 

3. 증명서 발급안내

  교내무인증명발급기 :

 

1) 본 관 : 평일 09:00 ~ 18:00 본인 발급

 건물 출입 시 입구 벨 호출 혹은 CAPS 전화(053-320-1877)

 

  어디서나민원처리(팩스민원) :

 

1) 발급시간 : 평일 09:00 ~ 18:00

 평일 18시 이후 신청은 다음날 오전 발급

 주말 또는 공휴일 신청은 평일 오전 발급

2) 발급방법 : 관공서 방문 -> 어디서나민원(팩스민원신청  수령(최대 3시간 소요)

또는 인터넷 정부24 홈페이지 -> 대학 제증명 일괄 신청 -> 교부기관 수령

 

  인터넷증명발급 :

 

1) 발급시간 : 상시발급

2) 발급방법 : dhc.certpia.com 접속 후 전자증명서 or 출력증명서 발급

 

 모바일 증명발급 : 

 

1) 발급시간 : 상시발급

2) 발급방법 :  App store(iOS 기기혹은 Play store(안드로이드 기기)에서 "서트피아설치 본인인증 및 학교 등록 

                증명서 신청 

 

 

 

 

 

4. 문의 : 교무지원팀(053-320-1214)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추가모집 안내
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1학년 강의시간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