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생활
공지사항
교내 무인증명발급기 이용 일시중단 안내 | |
---|---|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24-03-02 08:03:58 조회수 : 381 | |
1. 교무지원팀에서 안내드립니다. 2. 교내 무인증명발급기 시스템 교체 기간 동안 발급기 이용이 일시중단 됩니다. 증명서 발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가. 기간 : 2024.03.01.(금) - 2024.03.04.(월) ※ 해당기간 동안 증명서 발급이 필요한 경우, 인터넷에서 발급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 (https://dhc.certpia.com/ 사이트 접속하여 발급 가능) 3.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 2024.03.05.(화)부터 교내 무인증명발급기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4. 문의사항 : 교무지원팀 제증명 담당자 (053-320-1214)
교무지원팀 |
|
첨부파일 |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 |
이전글 | 2024-1학기 학생예비군대원 신고안내 재공지 |
---|---|
다음글 | 2024학년도 1학기 신입생 수강신청(스마트폰 등)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