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대학생활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대학생활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교내 무인증명발급기 이용 일시중단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24-03-02 08:03:58 조회수 : 382

1. 교무지원팀에서 안내드립니다.

2. 교내 무인증명발급기 시스템 교체 기간 동안 발급기 이용이 일시중단 됩니다증명서 발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
 가기간 2024.03.01.() - 2024.03.04.() 

  ※ 해당기간 동안 증명서 발급이 필요한 경우인터넷에서 발급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

    (https://dhc.certpia.com/ 사이트 접속하여 발급 가능)

3. 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 2024.03.05.()부터 교내 무인증명발급기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4. 문의사항 : 교무지원팀 제증명 담당자 (053-320-1214)

 

 

 

 

 교무지원팀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24-1학기 학생예비군대원 신고안내 재공지
다음글 2024학년도 1학기 신입생 수강신청(스마트폰 등)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