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대학생활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대학생활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추석연휴 및 공휴일에 따른 민원업무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23-09-25 10:09:26 조회수 : 581

● 우리대학에서는 아래 공휴일에 따른 민원서류 발급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민원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 - 추석연휴 및 임시공휴일 (9/28 ~ 10/2)

  - 개천절 (10/3)

  - 한글날 (10/9)  

 

■ 증명서 발급안내 

1. 교내무인증명발급기 :

본 관 평일 09:00 ~ 18:00 본인 발급

※ 건물 출입 시 입구 벨 호출 혹은 CAPS 전화(053-320-1877)

2. 어디서나민원처리(팩스민원) 행정기관 운영일 수령 가능

1) 발급시간 평일 09:00 ~ 18:00

※ 평일 18시 이후 신청은 다음날 오전 발급

※ 주말 또는 공휴일 신청은 평일 오전 발급

2) 발급방법 관공서 방문신청증명서 신청수령(최대 3시간 소요)

                ②정부24(PC,모바일신청증명서 신청교부기관 수령

3. 인터넷증명발급 :

1) 발급시간 상시발급

2) 발급방법 우리대학홈페이지(www.dhc.ac.kr)학사정보증명발급증명서 발급 바로가기

 

 

교무지원팀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23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실시 안내
다음글 2023학년도 2학기 최종 수강신청 확인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