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대학생활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대학생활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학생관리 시스템(전자출결 포함) 시범 운영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20-09-29 09:09:08 조회수 : 1416

교무지원팀에서는 수업관리의 엄정성 강화 및 효율적 학사운영을 위해 교육혁신기반 학생관리 시스템에 포함된 전자출결시스템을 구축하여 2020학년도 2학기부터 시범 운영 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학생관리시스템(전자출결) : 모바일()과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한 자동 출결 처리 시스템

2. 사전 필수 사항

  . 교수 :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() 설치, 네트워크(3G/LTE, Wi-Fi) 연결 필수

  . 학생 :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() 설치, 블루투스 기능 필수

3. 모바일() 설치 방법

  . 안드로이드용 : Play 스토어에서 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" 검색 후 어플 설치

  . 아이폰(ios): App store에서 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" 검색 후 어플 설치

4. 출석체크 방법

  . 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

  . 자동 또는 수동 출석 처리 및 확인

     1) 안드로이드용

         () 교수님이 [출석체크 시작]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세지 전송

         (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

    2) 아이폰(ios)

         () 교수님이 [출석체크 시작]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세지 전송

         (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

         () 아이폰 사용자는 PUSH 메세지 수신에 따른 스마트폰 화면 슬라이딩 동작 필요

5. 사용방법 : 붙임 매뉴얼 참조

 

붙임 1. 학생 앱 사용설명서 1.

       2.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 1.

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대구보건대학교 교무처 교무지원팀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02.대구보건대학교 학생 앱 사용설명서.pdf
첨부파일  01.대구보건대학교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.pdf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20-2학기 통학버스 일부구간 운행중지 예정안내
다음글 2020학년도 2학기 졸업학점예고제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