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생활
공지사항
학생관리 시스템(전자출결 포함) 시범 운영 안내 | |
---|---|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20-09-29 09:09:08 조회수 : 1416 | |
교무지원팀에서는 수업관리의 엄정성 강화 및 효율적 학사운영을 위해 교육혁신기반 학생관리 시스템에 포함된 전자출결시스템을 구축하여 2020학년도 2학기부터 시범 운영 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학생관리시스템(전자출결) : 모바일(앱)과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한 자동 출결 처리 시스템 2. 사전 필수 사항 가. 교수 :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(앱) 설치, 네트워크(3G/LTE, Wi-Fi) 연결 필수 나. 학생 :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(앱) 설치, 블루투스 기능 필수 3. 모바일(앱) 설치 방법 가. 안드로이드용 : Play 스토어에서 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" 검색 후 어플 설치 나. 아이폰(ios)용 : App store에서 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" 검색 후 어플 설치 4. 출석체크 방법 가. 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 나. 자동 또는 수동 출석 처리 및 확인 1) 안드로이드용 (가) 교수님이 [출석체크 시작]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세지 전송 (나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2) 아이폰(ios)용 (가) 교수님이 [출석체크 시작]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세지 전송 (나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 (다) 아이폰 사용자는 PUSH 메세지 수신에 따른 스마트폰 화면 슬라이딩 동작 필요 5. 사용방법 : 붙임 매뉴얼 참조
붙임 1. 학생 앱 사용설명서 1부. 2.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 1부.
대구보건대학교 교무처 교무지원팀 |
|
첨부파일 | 02.대구보건대학교 학생 앱 사용설명서.pdf 01.대구보건대학교 학생용 간단 앱 사용설명서.pdf |
이전글 | 2020-2학기 통학버스 일부구간 운행중지 예정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2020학년도 2학기 졸업학점예고제 안내 |